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9

엘클라시코,바르샤 레알마드리드 치열한공방끝에 무승부 스페인 국왕컵 1차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경기는 치열한 공방끝에 1대1무승부를 거두게되었습니다. 올해첫 엘클라시코 경기여서 경기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경기인데요. 두팀은 전반전부터 치열한경기를 펼쳤지만 득점에는 실패했고 후반5분 바르셀로나의 파브레가스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습니다. 그후 계속해서 두팀은 공격을 주고받았고 바르셀로나 골문을두드리던 레알마드리드가 후반36분 외질의 크로스를 바란이 헤딩골을 터뜨리며 1대1동점을 이루며 올해첫 엘클라시코는 1대1무승부로 마쳤습니다. 그리고 국왕컵2차전은 2월27일 바르셀로나의 홈구장 캄프누에서 펼쳐지게됩니다. 부상,징계가 많았던 레알마드리드 일단 오늘경기 라인업을 살펴보면 레알마드리드는 부상과 징계로인해 나오지못한 선수들이 많았는.. 2013. 1. 31.
QPR 맨체스터시티와 무승부,성공적인1월결과 QPR이 1월마지막 2012-2013 프리미어리그 경기 맨체스터 시티와 비기면서 승점1점을 추가했습니다. 이날경기에서 예상되로 맨체스터시티가 일방적으로 경기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아닐정도로 계속해서 QPR골문을 노렸지만 세자르 골기퍼의 선방과 QPR수비진들이 공격을 잘막으면서 무승부로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최상위권인 맨체스터시티와 최하위인 QPR과의 경기여서 맨체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하는분들이 많으실 테지만 QPR은 이번 1월일정에서 강팀들이 껴있는가운데(첼시,토트넘,웨스트햄,맨시티)1승3무로 나름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되었습니다. 앞으로 2,3월 일정은 다소 만만한 팀을 상대로 경기를 하기때문에 QPR로써는 강등권탈출의 희망을 이어가게되었습니다. 경기를지배한 맨시티 전반초반 당초 예상되로 QPR과 맨체스.. 2013. 1. 30.
박지성 QPR이끌고 맨시티전 승리할수있을까 1월30일 새벽 4:45분(한국시간) 박지성선수가 소속된 QPR이 맨체스터시티를 만나게됩니다. 최근들어 QPR상황은 심상치않은상황인데요. FA컵4라운드경기에서 3부리그인 MK돈스를 만나 4대2로 패하며 굴욕을 당했는데요. 경기후 인터뷰에서 레드넵감독은 선수들에게 공개적으로 비난을하며 많은 실망감을 보여줬습니다. FA컵에서 탈락한 가운데 이번달 리그경기에서 첼시를꺽어 이변을 일으켰던 QPR이 내일 맨체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다시한번 이변을 일으킬지 주목이됩니다. 3부리그팀에 패배, 굴욕맛봤던 QPR 최근 QPR은 FA컵4라운드에서 3부리그팀인 MK돈스에게 4대2로 패배하며 굴욕을 당했습니다. 1부리그팀인 QPR이 그것도 홈에서 3부리그팀에게 패배한다는건 그만큼 치욕스러운것이죠 더군다나 연속으로 4골을 허용 .. 2013. 1. 29.
손흥민7호골, 다시한번 클래스를 증명했던경기 함부르크의 손흥민선수가 리그후반기 시작과동시에 7호골을 터뜨렸습니다. 어제 펼쳐진 함부르크와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선발출전했는데요 전반22분 왼쪽 사이드에서 볼을잡은 손흥민선수는 수비수 한명을 제친후 박스안쪽에서 오른발 강슛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1대0으로 뒤지고있는터라 중요했던 골이였고 손흥민선수에게는 시즌7호골을 기록하게되어 후반기시작을 기분좋게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전반 초반 브레멘의 선제골 이날경기에서 함부르크는 중상위권으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할수있는 경기였습니다. 그만큼 이번경기가 중요했고 후반기에 들어선만큼 오늘경기에서 두팀다 승리를 노렸을 겁니다. 함부르크의 홈경기인만큼 함부르크가 다소 유리하다고 할수있었는데요 하지만 먼저 선제골을 넣은 팀은 브레멘이였습니다. 전.. 2013. 1. 28.